[잡담] 인생에 꽃길만 걸읍시다..(제발..)
네..전 직장에서 권고사직같은 희망퇴직을 당한이후 근 한달간의 백수생활을 청산하고...
드디어 취직에 성공하였습니다.!!!!
원래 일하던 업계는 아닙니다만.. 비슷한 업종으로 회사를 직접 방문해서(본격 찾아가는 구직활동!) 22번만에 성공했네요.(콩신의 가호!?)
무슨 인연이 있는건지... 이번에도 외국계 회사입니다.
전전 직장도 외국계였고.. 이전 직장도 외국계였는데.. 하필이면 국내기업들은 죄다 안되다가 마지막 희망이라 생각해서 찔러봤던 곳에서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요 업종에 고졸은 잘 안받아주는 경향이 커서 경력으로 밀어붙이면 되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국내 기업들은 학력이 중요한가 봅니다.. 단 한곳도 받아주질 않네요.ㅠ
앞서 두 외국계 기업들이 업황이 안좋아져서 폐업하거나 해고한거라 나름 트라우마가 생겨서 외국계는 안찔러봤던건데..
기왕 이렇게 된거 외국계 기업이 어떻게 생각하면 복지도 더 좋고 해서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해야겠네요,
업종이 비슷하긴 해도 나름 따지면 다른건데도 경력을 쳐준다고 하니까 어쩌면 더 이득일거 같습니다.ㅎ(내가 고생한 십여년이 헛된게 아니었어!!!)
외국 본사는 대기업에 잘 나가는 회사인데 국내에서는 알려지지 않아서 알짜회사라서 망할 염려는 이전 회사보다 적지만..
제~~발..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다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이제 다른 직장 구하는것도 나이가 있어서 힘들단 말이죠.ㅎ
덧) 취직 성공을 기념하여 내일..아니지 오늘? 일요일 오후시간대에 나눔방송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간 정하지 않고 언제나 처럼 깜짝!! 이벤트로 진행할 생각이라..ㅋ 이따봐요~
뫼한's Signature
* 적용중인 트로피 :
-
추천 수
8 추천인 | - |
같은 고졸 출신으로써 응원합니다
대박이네요 외국계 회사라니 꼭 오래 일할수있는 좋은 곳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잘 풀리길 빕니다!
저도 취업하고 싶습니다. 축하드려요 =ㅂ=
직장인인 이상 나이먹을수록 안정적인 직장을 선호하게 되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취업 축하드려요
나이도 있고 고졸인 저로써도 ㅠㅠ 동질감이 느껴지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