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최강의 그래픽카드 PALIT 지포스 RTX 2070 SUPER JETSTREAM 출시!

by STCOM on 2019년 01월 02일 18시 11분 (7개월 전) 조회: 387 추천: 1

STCOM,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최강의 그래픽카드

PALIT 지포스 RTX 2070 SUPER JETSTREAM 출시!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극한의 게임 성능 최고의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는 PALIT 지포스 RTX 2070 SUPER JETSTREAM 그래픽카드를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미지] STCOM,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최강의 그래픽카드 PALIT 지포스 RTX 2070 SUP.jpg

이번에 출시된 PALIT ‘지포스 RTX 2070 SUPER JETSTREAM’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NVIDIA 튜링 GPU 아키텍쳐와 혁신적인 NVIDIA RTX 플랫폼을 장착하였으며, 인공지능, 레이 트레이싱 기능 (Real-Time Ray Tracing)을 탑재하여, 최고의 PC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그래픽카드 제품이며, CUDA 코어 수 2,304, 기본 동작 속도 1,410MHz, 부스트 속도 1,740MHz를 갖추었으며, GDDR6 메모리를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특히, 울트라 듀얼 쿨링팬으로 강력한 에어 플로우(Air Flow) 솔루션이 적용되어, 소음이 커질 가능성이 높은 트리플 팬 적용 제품과 비교하여 쿨링 효과는 극대화, 소음은 최소화하는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Copper Base 고품질 히트파이트 설계를 적용하여 극한의 게임성능 최고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보도자료 이미지1] STCOM,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최강의 그래픽카드 PALIT 지포스 RTX 2070 SU.jpg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통한 최고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위해 100mm 2개는 터보 팬 블레이드 2.0로 강한 바람을 일으켜서 그래픽 카드 작동 시 효과적으로 발열을 해소한다.

그리고 GPU 사용률이 적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는 팬을 정지하여 소음을 없애고 GPU 온도가 60도를 넘으면 팬이 작동하는 0-dB 기술, 전원부 발열을 줄이는 Dr. MOS를 지원한다.

듀얼 BIOS 프로그램 기능을 사용하여 메인 바이오스에 오류가 발생해도 자동으로 백업 바이오스를 활성화하여 그래픽카드를 다시 사용할 수게 해준다.

1680만 가지 컬러 색을 표현하는 RGB LED를 탑재하여, 그래픽온도에 따라 색상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그래픽카드 외관의 컬러를 통해 온도를 쉽게 파악하는 기능은 물론, 후면 브라켓을 통한 발열 억제 부분도 PALIT만의 독창적인 기술 ‘HoneyComb’ 브라켓이 적용되어 공기흐름을 최대 15% 더 원활하게 해준다.

[보도자료 이미지2] STCOM,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최강의 그래픽카드 PALIT 지포스 RTX 2070 SU.jpg

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http://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