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 어제 행사 현장사진이라고 합니다!

Dr.Lee | 조회 156 | 추천 0 | 2017.04.13. 00:46 http://drmola.com/bbs_free/158275

AMD코리아 상무님의 페북에 올라온 현장 사진인데, 지미집으로 찍은 사진인지 고각이라 좀더 시원시원해 보이네요.ㅎㅎ

 

 

행사1.jpg

행사2.jpg

행사3.jpg

행사5.jpg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 직접 대면하며 이야기나눌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고, 공약한 대로 닥몰 자체 정모 (부제 : 중국집 도장깨기) 도 조만간 주최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안 모이면 또 어떤가요. 조촐하게 맛있는 거 먹으러 가면 그만이죠.ㅋㅋㅋ

 

먼 길 오시느라 모두 고생 많으셨고(저 포함), 즐거운 밤 되시길 바랍니다!

 

PS. 이제 암드 이벤트는 끝났고 아직 진행중인 인텔 이벤트에 눈길을 돌려주세요! (이건 뭐 태세전환 속도가(...)) 카비레이크 칭찬 경연대회가 어쩐지 드립 경연대회로 변질되는 것 같지만 저만의 착각이라 믿어요. ㅋ... ㅋㅋ... ㅋㅋㅋㅋ...

 

-> 카비레이크 칭찬 이벤트 바로가기 : http://drmola.com/event/153644

Dr.Lee's Signature

* 적용중인 트로피 :

DR.MOLA

레벨 Lv. 30 (-23%)
포인트 98,873 p
출석 11 일 (개근 0 일)

Dr.Lee'님의

  1. 행사1.jpg (File Size:72.4KB/Download:0)
  2. 행사2.jpg (File Size:61.6KB/Download:0)
  3. 행사3.jpg (File Size:66.2KB/Download:0)
  4. 행사5.jpg (File Size:58.4KB/Download:0)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4.13 00:53
제가 보이네요... 어깨가 구부정한게 좀 심하네요...우울........
Profile image 비피 2017.04.13 01:44
클럽간거같네요 ㅋㅋ
번호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스팀 그룹 가입안내   공돌이 92 0 12.27
공지 신규유저를 위한 닥터몰라 사용설명서 ver 0.4 (18.2.19 수정) [44] file   마린웨이브 2585 28 06.05
공지 닥터몰라를 소개합니다 [20]   Dr.Lee 2943 12 09.07
1435 [잡담] 몰라팀은 지금 라이젠 행사에 와있습니다 [4] file   ZardLuck 157 7 04.12
1434 [잡담] 헐리우드 배우들의 인생작 [4] file   [게임미식가] 잼아저씨 157 1 04.02
1433 [잡담] 최근에 하드웨어 칼럼 같은 것들을 보면서 느끼는 건데 [7]   헤비메탈 157 2 03.26
1432 [잡담] 간혹 arm에 암드gpu탑재설 보면요.. [5]   Rantert 157 0 01.20
1431 [잡담] 막 가입한 뉴비에오. 잘부탁드려오. [12]   리베르떼 157 4 10.24
1430 [잡담] 역시 가을엔... [15] file   RizeWave 157 6 10.16
1429 [꿀팁] 스티커팩을 위한 빠른 도전과제 달성이 가능한 무료게임 2 [7] file Ambre - a heartbreaking kinetic novel 그저 156 3 06.30
1428 [잡담] 헬걸이 공식 한글화 되었네요. [4]   스피츠 156 1 06.03
» [잡담] 어제 행사 현장사진이라고 합니다! [3] file   Dr.Lee 156 0 04.13
1426 [소개] 데드풀2 티저 예고편 [3] 영화 (movies) ZardLuck 156 2 03.07
1425 [잡담] 우와 당첨 ! [14]   DR-BENQ 156 5 02.23
1424 [소개] 레지던트이블7 리뷰등록시작+메타스코어 [5] file Resident Evil 7 / Biohazard 7 Teaser: Beginning Hour 코코넛먹자 156 1 01.24
1423 [잡담] 한국에서 유튜브 레드 서비스를 시작하는군요 [2]   썬업 156 0 12.06
1422 [잡담] 샤오미 미밴드2 선물받았어용 [12] file   마린웨이브 156 1 10.01
1421 [잡담] 회식이 업무의 연장이라니 ㅠㅠㅠㅠ [6]   광휘 156 4 09.29
1420 [잡담] (※ 뒷북주의) 이거 저만 몰랐나봐요 [6]   Dr.Lee 156 2 09.13
1419 [공략]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직업 선택 가이드 및 컴퓨터에서 플레이 방법   간지누 155 0 11.30
1418 [소개] 어쌔신 크리드 3 공식 한국어 지원 업데이트 [2] file Assassin’s Creed® III FiveStar 155 0 09.12
1417 [소개]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영화 'THE SHAPE OF WATER' 예고편 [3] 영화 (movies) Nemesis 155 2 07.26
1416 [잡담] 배틀그라운드 2인큐 1등..! [3] file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코숏 155 2 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