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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컬 앤 본즈는 유비소프트의 포 아너와 같이 실패 할것이다

뫼한 | 조회 74 | 추천 0 | 2017.06.22. 19:05 http://drmola.com/game_news/202384
출처 https://www.thebitbag.com/skull-and-bone...nor/238705

 

우선 '사설' 임을 밝힙니다.

 

너무 성급한게 아닌가 싶지만 개인적으로 걱정하는 부분도 잘 찝어줘서 퍼왔습니다.

 

읔비가 게임은 어느정도 만드는데 꼭 멀티에서 죽쒀서 욕먹는 경우가 꽤 많아서..ㅠㅠ

 

 

구글 번역

 

유비 소프트의 두개골과 뼈는 유망한 PvP 우주선 전투 게임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Ubisoft는 더 건강한 서버가 아닌 For Honor와 비슷하게 개발 중입니다. Skull과 Bones가 For Honour와 같이 실패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진보를 요구하는 당파 체계
게임의 포럼에 게시 된 바와 같이 개발자는 For Honour와 비슷한 느낌의 Skull and Bones 기능을 확인했습니다. 파벌 시스템은 Skull과 Bones에도 있지만, For Honour보다 유연합니다.

 

플레이어는 느슨한 "파벌"에 가입하고 For Honour와 같은 특별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의 결함은 Skull과 Bones가 오랜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다면 아직 테스트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어떤면에서, For Honor의 베타 테스트 데이터는 게임 출시 후 플레이어 기본 인구를 예측하지 못했습니다. 베타 버전은 모든 플랫폼에서 총 600 만 명의 플레이어를 확보했으며이 게임의 매출은 엄청났습니다. 이것은 파벌 시스템의 성공을 확신 할 수 있었지만 그렇게하지 못했습니다.

 

Githyp의 보고서에 따르면 Steam 플레이어 기반의 95 %가 게임에서 나왔습니다. 현재이 게임의 플레이어 수는 The Division보다 낮습니다. 파벌 시스템은 플레이어를 유지하는 데 효과가 없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어렴풋한 알림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협 할 수 있습니다. 유비 소프트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이 파벌 시스템을 바꿔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게임 블루스
Ubisoft는 Skull and Bones의 Assassin 's Creed의 배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게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Assassin 's Creed 3와 Black Flag에서 배 전투를 즐기지 않거나 즐기지 못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이 게임을 무시할 것입니다. 또한, 많은 플레이어는 틈새 장르로 간주되기 때문에이 해군 전투 유형 게임에 대한 사전 경험이 없습니다. 해골 PvP 전투 게임 플레이에서 가장 가까운 참조 일 수있는 Wargaming의 전함 세계와는 두개골과 본이 크게 다릅니다.

 

많은 좋은 게임들은 충분한 양질의 콘텐츠가 없기 때문에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지금까지 Ubisoft는 Skull and Bones 베타 테스트를 아직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이머가이 게임에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성장을위한 방 없음
경쟁 게임의 인기는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것을 시도 할 수있는 길을 확보했기 때문에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For Honor는 독창적 인 전투 시스템으로 대규모 경쟁 게임이 될 유망한 잠재력을 지니고있었습니다. 출시 당시 잘못된 네트워크 연결과 게임 플레이 밸런싱을 제외하고는 새로운 전략을 적용하기에는 시스템이 너무 경직되어 성장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또한, 그 선수들은 싸우는 특정한 방법을 처방하는 데 너무 단호하며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성장시킬 기회를 파괴했습니다. 결국, 단골 손님과 경쟁자는 전리품을 원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게임에서 새로운 것을 계속보고 싶어합니다.

 

Skull and Bones는 기술 기반의 경쟁적인 기능이 여전히 부족하기 때문에 동일한 견고한 시스템으로 자리 잡습니다. 풍속 증강 및 패널티 시스템과 다양한 선박 유형은 여전히 ​​너무 단순 해 보입니다. 2018 년 가을 출시 예정인 게임의 경우 많은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스컬과 본즈는 For Honour와 같이 끝내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증명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유비 소프트는 또 다시 손실을 입히기 위해 해적 게임 경쟁을 도둑의 바다 (Sea of ​​Thieves)에 양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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