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 ->->대근님 참수당하는 만화<-<-

삑점 | 조회 511 | 추천 13 | 2017.06.25. 03:24 http://drmola.com/bbs_free/203711

1화.jpg

이렇게 즐겁게  작업한 만화는 간만인듯 합니다 (>_<) 뀨

삑점's Signature

적용중인 트로피가 없습니다.

DR.MOLA

레벨 Lv. 3 (41%)
포인트 1,072 p
출석 11 일 (개근 0 일)

삑점'님의

  1. 1화.jpg (File Size:666.9KB/Download:0)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RS 2017.06.25 0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게임미식가] 잼아저씨 2017.06.25 04:16

사실 모르실듯 ㅋㅋ

GV100 자체가 연산용으로 완전히 분화되어 갈라졌기 때문에 현재로선 이를 통해 예측할 수가 없어 아무것도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지포스에서도 하드웨어 스케쥴러가 돌아올지, 12nm 공정(사실 이 공정의 정체도 모릅니다.)이 적용될지, 클럭은 어디까지 들어갈지, 셰이더 수 자체는 어떻게 나올지... 넘나 변수가 많은 것...

Profile image Dr.Lee 2017.06.25 07:51
여기에 한표 더요... 볼타는 도저히 알 수가 없습니다 ㅜㅜ
Profile image Dr.Lee 2017.06.25 07:30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리베르떼 2017.06.25 07: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Profile image Warlord 2017.06.25 08:32
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실기 2017.06.25 08:32
세상에 맙소사 ㅋㅋㅋ
Profile image SayAkhan 2017.06.25 08:41
코로먹는 마라탕은 짜릿하겠군요
Profile image 썬업 2017.06.25 10:00
ㅋㅋ 3그릇 ㅋㅋ 마라탕 ㅋㅋ
Profile image LuciDio 2017.06.26 08:14
고퀄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닥터몰라 스팀 그룹 가입 요청 방법 [41] file 닥터몰라 (drmola 닥몰) ZardLuck 567 8 08.22
공지 신규유저를 위한 닥터몰라 사용설명서 ver 0.3 (17.11.03 수정) [40] file   마린웨이브 1234 28 06.05
공지 닥터몰라를 소개합니다 [20]   Dr.Lee 1759 12 09.07
2231 [꿀팁] 스티커팩을 위한 빠른 도전과제 달성이 가능한 무료게임 [10] file Antenna 그저 218 5 06.26
2230 [잡담] 게임 ost를 순우리말로 하면? [7] file   RedPain 151 4 06.26
2229 [잡담] 이 게임을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12] Assassin's Creed® Unity 코숏 172 1 06.26
2228 [잡담] 컬처랜드 딜이 시작되었습니다. [1]   뫼한 104 1 06.26
2227 [소개] (꾸준글) 금주의 한국어 지원 게임 [6]   [한글화] 돌삔 108 6 06.25
2226 [잡담] 저도 일기 동참합니다. [13]   윤뎅구 133 2 06.25
2225 [잡담] soma 엄청나네요 [2] SOMA Warlord 129 0 06.25
2224 [잡담] 이번 스팀 세일 구매 종료 [4] file Darkest Dungeon® Teemo 260 2 06.25
2223 [잡담] 이번에 데드셀 사서하는데 꿀잼이네요!! [2]   ㅁㅅㅇ 83 1 06.25
2222 [잡담] 참회하는 노상강도 [5] file Darkest Dungeon® [게임미식가] 잼아저씨 199 2 06.25
2221 [잡담] 일기는 자게에.. (3) STEAM [3]   썬업 156 4 06.25
2220 [잡담] soma 해 보신분 계신가요~ [6] SOMA Warlord 105 0 06.25
2219 [잡담] 라이젠 램오버 도전! (with AGESA 1.0.0.6 바이오스) file   Dr.Lee 1495 8 06.25
» [잡담] ->->대근님 참수당하는 만화<-<- [13] file   삑점 511 13 06.25
2217 [잡담] 일기는 자게에.. (2) [14] file   썬업 223 11 06.24
2216 [소개] 오늘의 한국어화 뉴스 [7] file   [한글화] 돌삔 80 4 06.24
2215 [잡담] 이제 그래픽카드 한계점을 느껴버렸군요 [4] Assassin's Creed® Syndicate Warlord 226 0 06.24
2214 [잡담] ㅠ_ㅠ 아 진짜 지름은 타이밍이군요...   4001jh 90 0 06.24
2213 [잡담] 오늘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에 갔다왔습니다. [1]   인내사범 65 0 06.24
2212 [잡담] 여름 할인이라서 작성하는 세부 여행기~!(데이터주의/스압주의) [3] 닥터몰라 (drmola 닥몰) [KOR]NovE 65 3 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