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스샷] 철권 7 예구자 패키지

GAON | 조회 185 | 추천 2 | 2017.06.02. 22:41 http://drmola.com/bbs_free/182490

20170602_220157.jpg

저도 오늘 집에 돌아와보니 철권 7 택배가 반겨주더군요. 한정판은 아니고 그냥 예구자 버전입니다.

패키지로 예구하고 DG에서 시즌패스 따로 맞추니 디럭스에디션과 같은 구성이면서도 살짝 저렴합니다.

 

좌측이 커맨드 북, 상단이 패키지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콘솔판같네요. 그리고 요즘 패키지처럼 아예 디스크가 없고 종이 쪼가리 뒷편에 스팀코드가 있습니다. 등록시 프리오더 아시아 키로 등록되어 엘리자DLC가 알아서 붙습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은 제가 올 초에 구매하고 DOA, 메탈슬러그, 킹오파용으로 굴리던 메이크스틱입니다. 이제 이놈으로 철권을 즐기면 되겠네요.

* 참고. 패드잡고 하다가 아 나도 스틱있으면 실력 올라가겠지...는 개인적인 체감상 안먹히는군요 ㅎㅎ

킹오파에서 안나가던 기술, 똑같이 안나갑니다 ㅠ 격겜은 특히 컨트롤 공부를 해야 잘하게 되는데, 제 경우 그냥 본능적으로 누르고 마는 스타일이라 무리네요. 커맨드도 안외워집니다. 몸도 안따라주고 ㅋㅋㅋㅋ 그러니까, 저처럼 그냥 갖고 싶다! 이러면 몰라도 아 나도 스틱만 있으면 잘한다구! 하고 생각하시며 스틱사시다간 왠지 돈 아까울 듯 합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ㅎㅎ

 

20170602_220208.jpg

의미없는 화랑카드...

이거 뒷면에 엘리자DLC코드 라던가 혹은 기술 콤보표라도 있을 줄 알았습니다. 없네요. 예구자 전용 지급상품이라고 뒷면에 써있긴 하지만...의미없다!

작년에 떨이로 구매했던 DOA 5 LR에 들어있던 카스미카드랑 다를 바 없는 무쓸모 카ㅡ드. 

 

20170602_220245.jpg

커맨드 북의 앞부분 일부는 저렇게 캐릭터 컨셉아트가 실려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안넣어져 있었습니다. 매우ㅡ아쉽.

 

20170602_220312.jpg

컨셉아트 이후엔 이렇게 각 캐릭터별로 콤보표가 있는데...뭐 저같은 발컨에겐 봐도 이해안가는 공식같습니다.

GAON's Signature

적용중인 트로피가 없습니다.

DR.MOLA

레벨 Lv. 5 (1%)
포인트 2,263 p
출석 22 일 (개근 6 일)

STEAM

닉네임 GAON ( 친구추가)
레벨 Lv. 27 (94%)
보유게임 254 개
플레이 5,488 시간 (31 시간)

GAON'님의

  • 연관 글
  • 게임 정보
RECENT REVIEWS:
매우 긍정적 (572)
ALL REVIEWS:
매우 긍정적 (5,732)
METACRITIC: metacritic
82
Genre:
액션, 스포츠
Developer:
BANDAI NAMCO Studios Inc.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Release date:
2017년 6월 1일
  • 추천해주신 분들

    추천

    2
    추천인 |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K1000 2017.06.02 22:50
철권이 아주 핫하군요ㅎㅎ 지름 축하드려요^^
Profile image GAON 2017.06.03 08:37
감사합니당
Profile image GAON 2017.06.03 08:37
철권 고인물 : 오홍 뉴비!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3 00:49
열심히 연습에서 커맨드를 보고 연습했는데 끝나고 나니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 매직이...ㅠ_ㅠ
그래도 PC로 철권을 하니 즐겁습니다!ㅎ
Profile image GAON 2017.06.03 08:38
저도 어릴때 오락실에서 그저 지켜보던 때를 생각하자니 이번 PC발매가 참 좋습니다
Profile image RizeWave 2017.06.03 01:00

멋지네요. 지름 축하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것과 같은 생각인데요
근데 또 그렇다고 너무 겁먹으실것도 없어요 ㅎㅎ

어짜피 등급에 욕심을 낸다. 난 잘하고 싶다 이런 마인드시면 프레임이랑 콤보들 다 외우셔야 되지만
그냥 적당히 짬짬히 즐기겠다 이런 마인드시면 그냥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구입하셔서 하셔도 되실거에요.
정 안되면 스틱으로 슈팅 게임류나 다른데도 쓸 데 있고.. 다시 파셔도 되고..

저 같은 경우 철권이랑 스파 완전 초창기에 오락실에서 좀 즐기다가
이번에 스틱사서 새로 입문 한건데..
콤보 하나도 모르고 그냥 어퍼로 띄우고 제가 맘에 드는거 이거저거 눌러보는 정도..?

지인 두명이랑 했을때 아무 캐릭 골라서 했는데 다 승률 70% 넘었고 (지인들에겐 좀 미안하지만 ㅜㅜ)
랭크 매치에서도 3승 2패하고 껏어요.

스틱 사서 난 이걸로 뽕을 뽑겠다 이런 생각보다는
적당히 즐기면서 다른 게임에도 써먹고 나중에 다른 격겜에도 써먹고
이렇게 좀 편하게 접근 하시면 낫지 않으실까 싶어요.

Profile image GAON 2017.06.03 08:43
저도 뭐, 뽕뽑자고 악착같이 굴리는건 ㅎㅎ...철권용이라고 핑계로 사놓고 여태껏 DOA 메탈슬러그 등에서 잘 써먹고 있었죠
그냥 즐겁게 하자지요. 무서운건 격겜 동네의 그 고인물들...
어차피 스틱뿐만 아니라 휠 등 게임용 주변기기는 하나씩 갖고 싶었습니다 ㅎㅎ
Profile image 썬업 2017.06.03 01:53
하 철권 때문에 스틱 구매 고민중 입니당
Profile image GAON 2017.06.03 08:40
가성비 좋은 콴바q1이면 부담이 좀 덜어질 듯 합니다.
혹은 중고. 이번 철권7로 스틱 꽤나 팔린거 같은데 몇 달 안되서 매물 보일거 같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닥터몰라 스팀 그룹 가입 요청 방법 [48] file 닥터몰라 (drmola 닥몰) ZardLuck 739 8 08.22
공지 신규유저를 위한 닥터몰라 사용설명서 ver 0.3 (17.11.03 수정) [42] file   마린웨이브 1331 28 06.05
공지 닥터몰라를 소개합니다 [20]   Dr.Lee 1842 12 09.07
1889 [잡담] [데이터주의] 조금 뒤늦은 PlayX4 후기 및 최근 지름신고 [2] file   뫼한 61 0 06.03
1888 [잡담] 막 퇴근하고 집와서 켜보니 설문조사..? [1]   청앙상망 73 0 06.02
1887 [잡담] ... 그러나 되찾지 못한 것 [1] file 유머 (humor) [게임미식가] 잼아저씨 104 0 06.02
» [스샷] 철권 7 예구자 패키지 [10] TEKKEN 7 GAON 185 2 06.02
1885 [소개] 오늘의 한국어화 뉴스 [7]   [한글화] 돌삔 74 5 06.02
1884 [잡담] [트위치] 6월 험블먼슬리 중계방송(이벤트 테스트) [2] 닥터몰라 (drmola 닥몰) 코코넛먹자 40 0 06.02
1883 [질문] 모니터도 사설 수리하는 곳이 있나요? [7]   FiveStar 132 0 06.02
1882 [잡담] 재미가...있어!!! [5] The Dwarves Warlord 113 0 06.02
1881 닥몰 원정대 컴퓨텍스 2017 출장기 연재중   Dr.Lee 69 2 06.02
1880 [잡담] 스팀기프트 사용하시는 분들 아래 방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7] file 프리맨 237 6 06.02
1879 [잡담] 쪼쪼렙 뉴비끼리는 바스티온이 OP네요 ㅋㅋ [8] file Overwatch K1000 122 0 06.02
1878 [잡담] 방금 집에 도착했습니다 ^^ [10]   최좀비 78 3 06.02
1877 [꿀팁] Tekken 7 - PC, 색수차 및 필름그레인 효과 제거 방법 file TEKKEN 7 algalon 791 0 06.02
1876 [잡담] 비기너 탈출 했습니다 !! [3] file TEKKEN 7 HoBak 67 0 06.02
1875 [잡담] Hell girl 공식 한글화 적용 완료. [9] file   촉수금지 325 11 06.02
1874 [잡담] 오늘의 gta온라인 [3] Grand Theft Auto V 라이프리 85 0 06.02
1873 [잡담] 아... 내일 대공사해야되게 생겼네요 [4] file   면세곰 115 0 06.02
1872 [소개] 차주부터 스팀 그룹 큐레이터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14] 닥터몰라 (drmola 닥몰) ZardLuck 245 18 06.02
1871 [잡담] 여기는 하루종일 비... [7]   Dr.Lee 105 2 06.02
1870 [잡담] 시공인은 일단 보면 웃습니다. [8] Heroes of the storm Warlord 133 3 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