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 하늘이 깨끗한 불금입니다!! +_+

제프터 | 조회 129 | 추천 3 | 2017.06.02. 09:23 http://drmola.com/bbs_free/180958

 

오랜만에 공기가 참 상쾌하네요 ㅎㅎㅎ

 

주말내내 상쾌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드디어 예약했던 스틱을 수령받아 저녁에 잠깐

 

PC에 연결해 인저스티스1과 PS4에 연결해 인저2, DOA를 조금 즐겨봤는데

 

집에서도 스틱을 잡으니 뭔가 느낌이 새롭더라구요 ㅎㅎ

 

하지만..격겜은 너무 어렵습니다 ㅠ...여러가지 기술들과 상황에 맞게 판단해 커맨드를 삑사리 없이 입력해야 하는데

 

오늘 철권이 오지만 어휴 ㅋㅋ 적응하고 익히려면 한 캐릭터만 파도 엄청 오래 걸릴 것 같네요

 

그래도 집에서 철권을 할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ㅎㅎ 벌써부터 퇴근해서 철권을 즐기고 싶은 마음입니다+_+

 

즐거운 불금!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__)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서명

Profile image

제프터

(level 7)
63%

적용중인 트로피가 없습니다.

Profile image ZardLuck 2017.06.02 09:25
그래도 나쁨의 경우가 거의 없는것에 위안을 삼는중입니다 :D
철권 너무 고민중 입니다 ㅠ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09:32
아직도 고민이시라뇨!!!! 지르면 편해집니다 우럭님^________^ㅎㅎㅎㅎ
Profile image 마린웨이브 2017.06.02 09:29
어휴 저도 플스좀 해야하는데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09:32
어서 엔딩 보시라구요!ㅎㅎㅎ
Profile image 마린웨이브 2017.06.02 09:48
요즘 다시 배그가 재밌어지눈...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09:56
배그는 꾸준히 하고 있엇잖아요 ㅋㅋ
Profile image Sulley 2017.06.02 09:33
인저2는 스틱 오기전에 해서 그런지 패드가 편하더라구요 ㅎㅎ 스틱으로도 한번 해봐야지 +_+
주말에는 철권좀 해야겠습니다!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09:43
주말에는 캐릭하나 잡고 파보려구요! ㅎㅎ
인저1도 꽤 좋았지만 이번에 나온 2가 평도 되게 좋고 하는맛도 더 좋아졌더라구요 ㅎㅎ
철권과 함께 꾸준히 즐겨보려구요 ㅎㅎ
Profile image 나남 2017.06.02 09:36

덕분에 하늘 한번 봤습니다 ㅎㅎ 맑네요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09:44
이게 원래 정상인데 말이죠 ㅠ_ㅠ
Profile image 늑대코 2017.06.02 10:03

전 철권 태그2는 그럭저럭 할만한데, 울스파4는 죽겠더라구요. 커맨드입력이 거의 마이크로타이밍으로 갈립니다;; 그나저나 간만에 하늘을 올려다보는데 이렇게 맑은하늘 정말 오랜만이네요.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10:07
이것저것 격겜좀 설치하고 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스파는 어릴적 2 이후로 해본적이 업어서 4를 보유하고 있는데 해보지도 못했네요@_@;;
하늘 정말 맑죠!!ㅎㅎ 상쾌하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
Profile image K1000 2017.06.02 10:14
스틱 + 철권 이라니... 주말이 순삭 될 것 같군요ㅎ
부럽습니다. +_+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10:52
이번에 단단히 마음먹고 시작해 보려구요! +_+ ㅎㅎ...하루만에 탈탈 털리겠지만요/...
Profile image doomguy 2017.06.02 10:30
좋은 주말 되세요
저도 철권을 구매했는데 강냉이 털릴까 겁나네요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10:52
저도 엄청 털릴 것 같아요... 예전 오락실에서 2랑 태그해본게 전부라서 ㅠㅠ
Profile image extra.cold 2017.06.02 10:37
저도 덕분에 오랜만에(?) 하늘 바라봤네요 ㅎㅎ
제프터님도 즐겜 하시고, 웃음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10:53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_^!
Profile image 위르노 2017.06.02 11:00
날씨가 맑다하여 놀러가시나 했더니
철권행 이시군요 ㅋㅋㅋ
재미나게 하세요~ ^^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11:05
그럼요! 날씨가 맑으면 집에서 철권행이죠! ㅋㅋㅋ
토요일은 즐겨보고 일요일은 나가던가 해야겠어요 ㅎㅎ
Profile image LuciDio 2017.06.02 11:53
날씨가 흐려도 철권행 아니세요? ㅋㅋㅋ
Profile image 제프터 2017.06.02 12:43
엌..그..그건... 맞습니다 >_<;;ㅋㅋ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테마(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신규유저를 위한 닥터몰라 사용설명서 ver 0.2 [33] 마린웨이브 583 27 06.05
공지 닥터몰라 스팀 그룹 비공개 및 초대 요청 방법 ZardLuck 824 0 10.12
공지 닥터몰라를 소개합니다 [17] Dr.Lee 1211 11 09.07
1873 [잡담] 17년 06월 지포스/라데온 그래픽카드 성능 순위 [14] Revir 2456 5 06.02
1872 [잡담] 역시 몸살에는 찜질이! [6] Nemesis 53 2 06.02
1871 [잡담] 이벤트가 몇시간 안남았어요~ [3] 뫼한 98 3 06.02
1870 [영상] 스토리 모드 에피소드1 해후(Unexpected Encounters) BlazBlue: Chronophantasma Extend 나무노래 18 0 06.02
1869 [잡담] 왜안꾸러미요?!ㅠㅠ Company of Heroes 2 K1000 43 0 06.02
1868 [영상] AMD 페넘 II X2 550으로 구동해본 철권 7 [6] TEKKEN 7 EpikFail 647 1 06.02
1867 [잡담] 닥몰서버는 지금 죽을 맛 [41] 닥터몰라(drmola) 썬업 379 23 06.02
1866 [잡담] [녹화본교체] 선물받은 게임 즐기는 방송 [1] Green Cat 뫼한 41 0 06.02
1865 [꿀팁] 스팀기프트 레벨별로 보는 방법 [4] RedPain 185 8 06.02
1864 [잡담] 위쳐3 시즌패스 구입! [12] The Witcher® 3: Wild Hunt ZardLuck 141 1 06.02
1863 [잡담] 위쳐3 할인 기간이 연장됐네요 [13] The Witcher® 3: Wild Hunt K1000 168 0 06.02
1862 [잡담] 내 계정에 누가 OTP를 걸었는가... [19] ZardLuck 248 3 06.02
» [잡담] 하늘이 깨끗한 불금입니다!! +_+ [22] 제프터 129 3 06.02
1860 [잡담] Hell girls 한글패치 v 1.00 배포 [20] 촉수금지 184 13 06.02
1859 [잡담] 다크사이더스가 할인 중 입니다! [3] Darksiders II Deathinitive Edition Warlord 59 1 06.02
1858 [잡담] 드디어 스팀기프트 당첨~ [10] Beholder do 100 3 06.02
1857 [잡담] 헬걸 검수 완료했네요 ㅎㅎ [4] Hell Girls DoaFE 136 3 06.02
1856 [잡담] 비기너 탈출 성공! [8] TEKKEN 7 ChoJell 88 0 06.02
1855 [잡담] 주문한 램이 도착했습니다 [7]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스팸마일드 138 1 06.01
1854 [잡담] (노스포)원더우먼을 보고왔습니다. [4] DoubleSiot 84 0 06.01
1853 [소개] 또 하나의 신사게임을 소개합니다. [4] DEEP SPACE WAIFU 히토미라 215 1 06.01
1852 [소개] 오늘의 한국어화 뉴스 [6] 돌삔 101 11 06.01
1851 [스샷] 옵치 1주년 전설 2개 먹었어요 [3] OVERWATCH K1000 75 0 06.01
1850 [잡담] 드디어 저도 철권의 세계로!! (콜렉터스 개봉기) [17] TEKKEN 7 RizeWave 138 4 06.01
1849 [질문] 컴퓨터를 장만하려 합니다. 조언을 구합니다. [10] Z'Gaming 154 0 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