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 여름세일이 슬슬 사정권에 들어오는군요~

살로만치킨 | 조회 168 | 추천 3 | 2017.06.01. 10:37 http://drmola.com/bbs_free/177634

유출날짜로 보면 23일 02시 시작이니 3주정도 남았겠네요

사놓은 거 해결하느라 바빠서 게임구매는 안 할듯 싶고

카드나 모아서 40렙 찍고 전시대 1개 얻는 걸 목표로 해야겠습니다 히힣

추천해주신 분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서명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level 1)
91%

적용중인 트로피가 없습니다.

Profile image ZardLuck 2017.06.01 10:48
벌써 또 세일 기간이 왔군요. 이번에는 위쳐를 노리고 있습니다 ++
Profile image 뫼한 2017.06.01 12:39
위쳐는 지금 50% 할인중이에욤.ㅋ
Profile image ZardLuck 2017.06.01 13:54
워매 시즌 패스 노리고 잇었는데 딱 떴네요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07
뫼한님 말씀대로 지금 갓갓3 고티가 50%!(소근소근)
Profile image do 2017.06.01 10:49
머리 속으로는 지갑을 사수하려하지만 인정사정없는 스팀이죠 ㅋㅋ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08
'덮어놓고 사다보면 거지꼴을 못면한다' 의 훌륭한 예시 ㅎㅎㅎ
Profile image ㅁㅅㅇ 2017.06.01 10:50
스팀은 세일해도 감흥이 없어서..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08
근래엔 많이 평범해졌죠
Profile image extra.cold 2017.06.01 10:50
지를만한게 없기를 바라면서, 지를만한 것이 있기를 바라는... 아이러니함...ㅎㅎ
Profile image 스피츠 2017.06.01 11:08
아마존이 복귀를 해야 ㅠㅠ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10
소닉레이싱 산다고 기웃거릴 때가 좋았었는데 ㅠ
Profile image HoBak 2017.06.01 11:08
지를게 없길 바라면서 .....................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12
없으면 괜히 허전하기도 하죵 ㅎ
Profile image Sulley 2017.06.01 11:16
이제 더 살게 없다 없다 하면서도 찜목록은 100개가 넘어가네요...-_-
뭐라도 사겠죠? ㅠㅠ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14
찜목록은 절대 줄어들지 않을겁니다 ㅎㅎ
사도사도 어디서 소개글보고 오면 어느새 또 늘어나있...
Profile image 네오솔 2017.06.01 11:25
스팀상점은 문상은 10만원권 사려니 돈이 없고 카드로 사면 이중결제 되고 휴대폰 결제가 없어져서 구매가 상당히 불편하네요.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15
휴대폰 결제가 진국이었는데 아쉬울 따름이에요
Profile image 돌삔 2017.06.01 11:26
늘 그렇듯, 거지인 저는 가격 오류만 노립니다!ㅠ
Profile image 리베르떼 2017.06.01 12:01
유비무환으로 작년에 충전해 놓은 총알이 아직 거의 그대로 남아있어서... 가급적 지금 바로 할 수 있는 것만 사자고 마음 먹은 후로는 거의 구매를 안한... 스팀에서만이라는게 함정. 다른 사이트나 번들은 뻔질나게 구입함 ㅠㅠ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17
번들 맛보면 멀리 못가죠 ㅎㅎ
Profile image Teemo 2017.06.01 12:08
이젠 스팀 세일이 예전같지가 않아서..
전세계 게이머들의 축제같은 느낌은 많이 약해졌죠.
75%가 매일매일 딜이 뜰때마다 기다리던 설레임이 없어진게 너무 아쉽네요.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18
맞아요! 깜짝할인 컨텐츠가 귀찮으면서도 꿀잼이었는데 ㅠ
Profile image 뫼한 2017.06.01 12:39
보관함 보관 기능이 사라진 스팀 세일따위..ㅠㅠ
Profile image 살로만치킨 2017.06.01 13:19
친구들에게 '오다 주웠다' 하면서 하나씩 건네주던 소소한 즐거움이 이젠 ㅠ
번호 분류 제목 테마(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신규유저를 위한 닥터몰라 사용설명서 ver 0.2 [33] 마린웨이브 567 27 06.05
공지 닥터몰라 스팀 그룹 비공개 및 초대 요청 방법 ZardLuck 814 0 10.12
공지 닥터몰라를 소개합니다 [17] Dr.Lee 1196 11 09.07
1826 [잡담] 급작스럽게 질러버렸네요... [21] The Long Journey Home 위르노 225 2 06.01
1825 [질문] 프로필 이미지는 직접 올려야 하나요? [20] 닥터몰라(drmola) LuciDio 182 0 06.01
1824 [잡담]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했습니다~~ [10] 움베트토에코 63 0 06.01
1823 [잡담] (좀깁니다)도전과제 이벤트가 다시 시작됩니다. [21] 뫼한 179 16 06.01
1822 [소개] 대만 출장 5일차 라이브블로깅을 시작합니다! [2] Dr.Lee 75 6 06.01
1821 [질문] 번들 구매하시는 분들께 질문! [16] do 132 0 06.01
1820 [잡담] 반갑습니다. [7] 달려라토토루 67 1 06.01
1819 [잡담] 여름엔 항상 구매하는 것 같아요 [5] 스피츠 94 1 06.01
1818 [잡담] 오늘의 시공 [12] Teemo 95 2 06.01
1817 [잡담] 라이징스톰2 어렵다 어려워~ [8] Rising Storm 2: Vietnam do 67 1 06.01
» [잡담] 여름세일이 슬슬 사정권에 들어오는군요~ [26] 살로만치킨 168 3 06.01
1815 [잡담] 드디어 PC로 철권을 즐겨보겠네요^^ [20] 제프터 179 0 06.01
1814 [잡담] 레벨이름이 하하 [10] 꿍디 141 0 06.01
1813 [잡담] 드디어 철권이 피시로... [9] TEKKEN 7 HoBak 97 0 06.01
1812 [잡담] 아이템샵 재고가 없군요ㅠㅠ [6] do 133 0 06.01
1811 [잡담] 스팀비비 -> 잇셈 -> 닥터몰라 보트피플 가입인사드립니다. [18] 닥터몰라(drmola) RedPain 176 2 06.01
1810 [잡담] 안녕하세요 [5] rahasleal 49 1 06.01
1809 [소개]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6] 루이즈본파 45 1 06.01
1808 [소개] [위메프] 해피머니 10만원권 8% 92000원 [8] 뫼한 88 1 06.01
1807 [잡담] 새로운 DRM .. ? [14] Toph 176 3 06.01
1806 [잡담]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4] meatball2831 38 0 06.01
1805 [잡담] 많이 넘어오시나봐요~ [5] 청앙상망 136 0 06.01
1804 [잡담] 사료가 도착하였습니다. [14] 뫼한 143 4 06.01
1803 [잡담] 다렉 랜박 결산. [4] rsnest 103 0 05.31
1802 [잡담] 오늘의 바이킹 [8] Vikings - Wolves of Midgard Warlord 82 1 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