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 이것이 바로 필테 지각쟁이의 열정....

초코비짱구 | 조회 107 | 추천 2 | 2017.04.04. 17:40 http://drmola.com/bbs_free/154463

하하... 예상치못한 출장과 소개팅(?)으로 인해 벤치가 점점 늦어지네요.

 

팀장님은 회의자료 만들고 계시는줄 아십니다..

 

오늘은 어떻게든 끝내야..... 하는데......걱정이 앞서네요......!

 

인트로를 구전동화 스토리로 짜려니.. 어렵네요...ㅠㅠ

 

1.JPG

초코비짱구's Signature

적용중인 트로피가 없습니다.

DR.MOLA

레벨 Lv. 1 (96%)
포인트 350 p
출석 3 일 (개근 1 일)

초코비짱구'님의

  1. 1.JPG (File Size:184.3KB/Download:0)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Dr.Lee 2017.04.04 18:03
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ZardLuck 2017.04.04 18:25
회의자료 만들고 ㅋㅋ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닥터몰라 스팀 그룹 가입 요청 방법 [59] file 닥터몰라 (drmola 닥몰) ZardLuck 1192 8 08.22
공지 신규유저를 위한 닥터몰라 사용설명서 ver 0.4 (18.2.19 수정) [44] updatefile   마린웨이브 1543 28 06.05
공지 닥터몰라를 소개합니다 [20]   Dr.Lee 2010 12 09.07
1461 [잡담] 엔당의 통수는 거대했습니다. [8]   헤비메탈 266 1 04.06
1460 [꿀팁]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iso 떴씁니다. [9]   비피 427 2 04.06
1459 [소개] 휴잭맨 "로건" 후시 녹음 영상 [1] 영화 (movies) ZardLuck 72 0 04.06
1458 [잡담] 서울의 벚꽃은 언제 만개할까요? [2]   시원한목캔디 37 0 04.06
1457 [잡담] 사이트 폭파된지 알았네요 [3]   윤뎅구 121 1 04.06
1456 [잡담] Windows 10 RS2와 HiDPI 간단평 그리고 Spatial sound [5] file   Archost 810 5 04.05
1455 [잡담] 먹을껀가? [6] file 동물 (animal) ZardLuck 132 3 04.05
1454 [잡담] 리뷰 다봤습니다. [8]   윤뎅구 128 2 04.05
1453 [잡담] 저희 사이트에서 활동하신 달콜님이.... [21] file   ZardLuck 245 1 04.05
1452 [잡담] 핸드폰 게임 추천 해 주실 분 계신가용~ [5]   Warlord 97 2 04.05
1451 [설문] [닥몰xMNA] 라이젠 필테 유저 투표 진행중! (~4.10 10PM) [71]   Dr.Lee 1073 10 04.05
1450 [평가] [필드테스트] 마더 '수'레사, 구세주의 탄생을 알리다 - Ryzen 1700 [11] file   초코비짱구 724 4 04.04
1449 [잡담] 기자가 냥덕... [4] file 유머 (humor) ZardLuck 133 5 04.04
1448 [잡담] 워쉽 방송합니다.   MadDOg 46 1 04.04
» [잡담] 이것이 바로 필테 지각쟁이의 열정.... [2] file   초코비짱구 107 2 04.04
1446 [잡담] 이제 꽃이 정말 다 피었네요 [4]   윤뎅구 48 3 04.04
1445 [소개] 라이젠 5, 성능을 예상해보자 [12] file   위네 458 5 04.04
1444 [잡담] 근로저스를 시작했습니다 [1]   Warlord 98 2 04.04
1443 [잡담] 필테 1차기한 완료! [2]   Dr.Lee 82 6 04.04
1442 [소개] 최고의 핫한 AMD 라이젠7 서밋릿지 1700 알아보기 - 2. 성능 [12] file   비피 461 3 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