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페북에서 넘어왔습니다 :)

초코비짱구 | 조회 78 | 추천 2 | 2017.03.19. 23:53 http://drmola.com/bbs_free/148219

반갑습니다~!

 

저는 페북 맛나와에서 음식사진만 보다가

최근 GTX 1060을 지르고 참아왔던 게임 분노를 터트리고 있는 신입입니다!

 

X 쌀때 항상 ㄷㄱ님 CPU 피티 강의자료를 보고 있었는데

닥터몰라까지 흘러들어오게 되었네요!

 

간만에 다시 푹 빠져볼 커뮤니티가 생긴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잘 부탁드려요:)

 

추천해주신 분들

  • |
  1. text-wide-wallpaper-1366x768-001.jpg (File Size:153.7KB/Download:0)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서명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level 1)

적용중인 트로피가 없습니다.

Profile image 썬업 2017.03.20 00:04
어서옵숑!!;방갑습니당!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3.20 00:24
앗 썬업님 안녕하세요!
알파스캔과 벤큐 모니터 문의하던게 엊그제..는 아니고 오래됐지만^^;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Profile image 썬업 2017.03.20 18:11
하하 너무 옜날 이야기네요 ㅎㅎ 요즘 모니터 관련 벤치는
해외 벤치 보고 있습니다. ㅎ 뭐 궁금한게 있으면 제가 아는 한도에서 알려드릴께요 ㅎㅎ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3.20 20:16
예전에도 항상 감사한 마음이었지요 ㅋㅋ 아직 그때 산 모니터 잘 쓰고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뵙고 싶네요(?)ㅎㅎ
Profile image iMola 2017.03.20 01:36
제 컴구개 강의도 그런 열정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언제 연재 가능할른지..)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3.20 20:12
아이몰라님 안녕하세요 :)

컴구개 강의는 항상 집중해서 보기위해 화장실 탐독을 애용하는 편입니다.

앞으로도 어렵고도 심오한 내용 재밌게 잘 부탁드립니다~
Profile image Dr.Lee 2017.03.20 07:36
반갑습니다!! 구 플웨즈 정모가 슬슬 이뤄졌으면...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3.20 20:12
ㄷㄱ님 안녕하세요 ㅋㅋ

4월초에 한 번 다같이 찐하게 하시죠!
Profile image 여우비 2017.03.20 10:03
환영합니다.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3.20 20:13
여우비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멋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계시네요! 한 번 게시판에서 본체의 위용도 볼 수 있는 날이 오길...!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Profile image Madtomato 2017.03.20 14:30
반갑습니다. 저 대신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3.20 20:14
안녕하세요 매드토마토님!

저도 반갑습니다~ 같이 많은 활동 하면 좋겠지만, 미천한 노예는 주말을 이용하여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Profile image ZardLuck 2017.03.20 14:45
어서오세요 +_+
Profile image 초코비짱구 2017.03.20 20:15
오 잗럭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는거 같습니다. 항상 리뷰들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오늘따라 스셀 고글이 반짝 빛나는거 같네요!

앞으로 자주 봬요:) 잘부탁드립니다~
번호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닥터몰라 스팀 그룹 가입 요청 방법 [36] file ZardLuck 444 8 08.22
공지 신규유저를 위한 닥터몰라 사용설명서 ver 0.2 [37] file 마린웨이브 1105 27 06.05
공지 닥터몰라를 소개합니다 [19] Dr.Lee 1684 11 09.07
1331 [소개] 닥몰 서버 업글 합니다. [3] 닥터몰라(drmola) 썬업 76 4 03.20
1330 [잡담] 매스 이펙트가 주것슴다 ㅜㅜ [5] 인내사범 80 0 03.20
1329 [질문] 닥터몰라 스팀그룹 어떻게 들어가나요..? [5] file 코숏 59 0 03.20
1328 [잡담] 하늘이 뿌옇네요 [3] 윤뎅구 29 1 03.20
1327 [소개] 맥도날드 형제는 버거를 만들고 나는 그것을 삼켜버렸다! [3] file 영화 / MOVIE ZardLuck 97 0 03.20
1326 [잡담] Civil Defense [2] file Madtomato 39 1 03.20
1325 [잡담] MT를 다녀왔습니다. [8] file ZardLuck 68 2 03.20
1324 [잡담] am4보드랑 램부터 사야겠네요 [5] SayAkhan 115 0 03.20
1323 [질문] CPU WARS : EPISODE 이 글 읽는 순서가 있나요?? [3] 윤뎅구 56 0 03.20
» [소개] 안녕하세요 페북에서 넘어왔습니다 :) [14] file 초코비짱구 78 2 03.19
1321 [소개] 오버워치 대회가 진행중입니다. [9] file 김훈남 57 4 03.19
1320 [잡담] [정말종료] 오랜만에 닥터몰라에 트위치글을 :D [6] 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 코코넛먹자 71 1 03.18
1319 [잡담] 프로필 사진 바꾸었습니다. [4] 에이엠디(AMD, 암드) RuTel 42 1 03.19
1318 [잡담] 니어 제발 한국어 정식 지원하면 좋겠네요. [6] RuTel 83 1 03.19
1317 [잡담] Game DVR 기능 좋네요. [2] 인텔(intel) RuTel 60 0 03.19
1316 [잡담] 휴일이 좋네요 [4] 윤뎅구 29 1 03.19
1315 [잡담] 집안 추억의 고물을 찾아서 T3400CT [3] file 썬업 59 1 03.19
1314 [잡담] 디지털 파운드리 1800X 리뷰 [6] [게임미식가] 잼아저씨 455 3 03.18
1313 [소개] 안녕하세요 신입 받아주세요~ [9] OCer 43 2 03.18
1312 [소개]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4] 소프트 37 2 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