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닥터몰라 회원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 금일 보안 패치가 있었습니다.

썬업 | 조회 185 | 추천 6 | 2017.03.10. 20:12 http://drmola.com/bbs_free/144264

방금 닥터몰라 보안 패치를 적용하였습니다.

요즘은 하루가 다르게 보안패치가 올라오네요..

매번 할 때 마다 오늘은 무슨일이 저를 고통받게하나 ㄷㄷ 합니다.

 

지금은 아무 문제가 없네요??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서명

Profile image

썬업

(level 26)
83%

아이팔..

아이구..

아이십..

* 적용중인 트로피 :

Profile image 나무노래 2017.03.10 20:29
고생하셨어요^^
Profile image 썬업 2017.03.10 22:11
감사합니다ㅎ
Profile image gro 2017.03.10 22:10
고생하셨습니다~
자동로그인도 안풀리네요
Profile image 썬업 2017.03.10 22:12
닉네임 좋네요 ㅎ
로그인 확인하여주셔서 감사합니다.
Profile image RS 2017.03.10 22:35

Bfe2ZdwCMAA_G86.jpg

Profile image 썬업 2017.03.10 23:51
으어 무서워 ㅠㅠ
Profile image Dr.Lee 2017.03.10 23: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Dr.Lee 2017.03.10 22:43
수고하셨습니다!!!!
Profile image 썬업 2017.03.10 23:51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은 언제해야하는지..
Profile image 뫼한 2017.03.10 23:49

고생하셨어요~
개복치의 수명이 이것으로 늘어났군요. ㅋㅋ

Profile image 썬업 2017.03.10 23:52
조금씩 늘어가네요 다해인것은 줄어드는것보다 고치는게 조금 더 빨라요 ㅎㅎ
Profile image 루인 2017.03.11 02:00
고생하셨어요 ㅋㅋㅋ
Profile image 썬업 2017.03.11 18:10
감사합니다 ㅎ
Profile image 가비의_리 2017.03.11 17:58
고생 많으셨습니다.
뭔가 할일이 참 많네요.
꼭 이번 보안패치는 이렇게 마무리되었길... ㅋ
Profile image 썬업 2017.03.11 18:11
보안패치는 꼭 해줘야 해서 괜찮지만
ㅇ이번에 서버 업글 예정이 있어사 ㅠㅠ
Profile image 가비의_리 2017.03.12 00:04
크.... 서버 업글이라니...
근데 하드웨어 업글인가요 소프트웨어 업글인가요?
저같이 잘 모르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을 위해 업글기로 게시물 하나 올려 주시는건... 어떠실지... ㅋ
Profile image 여우비 2017.03.12 03:49
고생하셧습니다! :)
일단 로그인이 안 풀리는 듯하긴 한데..
서버 업글은 환영입니다!
번호 분류 제목 테마(게임)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닥터몰라 스팀 그룹 비공개 및 초대 요청 방법 ZardLuck 559 0 10.12
1262 [질문] AM4 소켓, LGA 1151 소켓 공정이... [3] 루인 150 0 03.14
1261 [질문] 저만그런가요 ? [4] DR-BENQ 90 0 03.13
1260 [잡담] ...빠르다... [5] Dr.Lee 189 6 03.12
1259 [잡담] 가입 인사 [20] im0nit 98 5 03.11
1258 [잡담] 파티션 증발 ಥ_ಥ [8] 프레키 116 1 03.11
» [잡담] 금일 보안 패치가 있었습니다. [17] 닥터몰라(drmola) 썬업 185 6 03.10
1256 [질문] 게임 추천 해주실수 있나요 ? [18] DR-BENQ 117 1 03.10
1255 [잡담] 갑자기 급 하고 싶은 포멧 [24] 썬업 186 3 03.10
1254 [잡담] 신뢰의 도약 [1] 동물(animal) ZardLuck 108 2 03.10
1253 [소개] 분노의 질주 8 - 익스트림 예고편 [3] 영화 / MOVIE ZardLuck 46 0 03.10
1252 [소개] 왕좌의 게임 시즌7, 7월 16일 방송 [4] ZardLuck 65 1 03.10
1251 [잡담] 스팀에 그룹알림 설정이 생겼습니다. [3] Please& 54 1 03.10
1250 [소개] 캐리비안의 해적 5 : 죽은자는 말이 없다 예고편 [3] 영화 / MOVIE ZardLuck 72 2 03.10
1249 [잡담] 방긋 다들 점심 식사 맛나게 하세요 [8] 썬업 71 5 03.10
1248 [잡담] 1080Ti는 전력 쓰로틀 [7] 엔비디아(Nvidia) 게임미식가
잼아저씨
174 1 03.10
1247 [잡담] 좋은 소식과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10] Dr.Lee 243 11 03.09
1246 [질문] 오리진 엑세스 관련 질문... [2] SamirDuran 38 0 03.09
1245 [잡담] 라이젠 티셔츠 도착 ! ㅎㅎ [6] DR-BENQ 86 3 03.09
1244 [영상] 장성모드 2차 엔딩 DYNASTY WARRIORS 8: Xtreme Legends Complete Edition 나무노래 25 3 03.09
1243 [영상] 극적인 역전승 워쉽 플레이 [3] MadDOg 51 0 03.08
1242 [소개] 데드풀2 티저 예고편 [3] 영화 / MOVIE ZardLuck 69 2 03.07
1241 [잡담] 오랜만에 글 씁니다 [3] Warlord 77 1 03.07
1240 [잡담] 빠른 남자 iMola [11] Dr.Lee 226 6 03.07
1239 [잡담] [루머] 1080Ti 오버클럭 점수 [9] 엔비디아(Nvidia) algalon 202 0 03.06
1238 [잡담] 이사 정리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9] ZardLuck 102 7 03.06